제로투세븐 소식

궁중비책,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출시

- 특허 성분 로얄 오지 콤플렉스™, 보습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와 아미노산 캡슐로 72시간 보습 효과

- 영유아 피부 및 민감 피부 대상 테스트 완료해 여리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궁중비책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2022-10-11] 영유아와 민감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베이비 전용 라인인 ‘프리뮨(Pri-mmune)’의 새로운 고보습 크림으로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은 찬 바람과 건조한 히터 바람에 노출되기 쉬운 가을∙겨울 시즌에도 깊은 보습감을 유지시켜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여린 아기 피부에 꼭 필요한 진정, 보습 장벽 개선 효능을 가진 궁중비책만의 특허 성분 로얄 오지 콤플렉스™(Royal Oji Complex™)[1]에 보습의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2중 코팅 캡슐이 더해져 끈적임 없이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탁월한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은 보습력 효능 테스트에서 1회 사용만으로 영유아의 즉각적인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72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찬바람 건조한 환경 속 6시간 후에도 보습력을 59% 이상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보습 개선 및 지속력 테스트에서 1회 사용으로 24시간 속보습이 지속되는 효과도 확인했다.

 

이와 함께 궁중비책은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영유아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미세한 자극 및 알러지 유발 가능성까지도 꼼꼼하게 확인했다. 이외에도 EU 지정 24가지 알러젠 성분 무첨가를 확인한 알러젠 프리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검사를 거쳐 여리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다. 특히, 궁중비책 프리뮨의 은은한 향은 미국식품향료협회(FEMA)에 등재된 식품첨가물 기준에 부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은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까지 4일 동안 궁중비책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7일까지 일주일 한정으로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커머스 채널을 통해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개별 구매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뮨 샴푸&바스,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 등 프리뮨 주요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할수록 우리 아이의 여린 피부 보습에 한층 더 신경 써야 한다”라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궁중비책만의 은은한 향과 속보습을 놓치지 않는 고보습 솔루션으로 찬 바람이 부는 날에도 피부 건강을 확실히 챙기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처음으로 출시한 궁중비책 프리뮨 라인은 특허성분인 로얄 오지 콤플렉스™를 통해 여린 아기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기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함유해 여린 아기 피부가 스스로 수분을 지켜내고 외부 자극을 방어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며,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스킨 배리어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극대화시키고 흡수력을 높였다. <끝>

 


[1] 특허출원 제 22-2765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