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르반, ‘썸머 쿨링자켓’ 출시
숲으로 간 삼둥이! 더위, 벌레 무섭지 않아~ 여름에도 신나게 뛰어 놀아요!
섀르반, ‘썸머 쿨링자켓’ 출시
- 섀르반, 한여름에도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썸머 쿨링자켓’ 출시
- ‘안티버그’ 가공 적용해 각종 벌레로부터 보호, 방수기능 강화로 안전한 야외활동 도와
- 최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나들이 패션 스타일로 화제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ÄRBARN/www.skarbarn.com)’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가벼운 소재의 점퍼, ‘썸머 쿨링자켓’을 출시했다.
‘썸머 쿨링자켓’은 초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가볍고 실용적인 키즈 점퍼다. 더위는 물론이고 각종 벌레에 노출되기 쉬운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특별한 기능이 적용됐다. 해충이 달라 붙는 것을 방지하는 ‘안티버그’ 가공 소재를 활용했으며, 등판 안감은 메쉬 소재로 통풍이 원활해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나일론 소재는 방수 기능이 탁월해 비가 많이 내리는 여름, 간편한 아우터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썸머 쿨링자켓’은 여름 전용 점퍼로 청량감을 주는 시원한 컬러 역시 돋보인다. 화사한 형광 오렌지, 옐로우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시원한 바다를 연상케 하는 블루컬러를 배색 처리해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했다. 가격은 13만 8000원.
제로투세븐 섀르반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은 고온, 장마 등 갑작스런 일기 변화로 아이들이 컨디션 조절에 어려움을 겪는다”며 “실내외 활동 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기능성이 강조된 ‘썸머 자켓’을 활용하면 쾌적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섀르반은 대한, 민국, 만세가 ‘썸머 배색 쿨링자켓’을 입고 등장한 ‘삼둥이의 여름나기 대작전’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부쩍 성장한 삼둥이들이 쿨링자켓을 입고 숲 속에서 곤충 채집을 즐기며 장난 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섀르반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karbarn), 페이스북(www.facebook.com/skarbarn), 인스타그램(www.instaram.com/skarbarn)을 통해 화보 촬영현장 영상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