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이 추천하는 ‘베페 베이비페어’ 추석선물 패키지 [프라임경제 외]
제로투세븐이 추천하는 ‘베페 베이비페어’ 추석선물 패키지
최근 부모, 친조부모, 외조부모를 비롯해 이모, 삼촌까지 육아에 동참하고 관련 용품을 구입, 선물하는 데에 지출을 아끼지 않는다는 ‘식스포켓(Six Pocket)’, ‘에잇포켓(Eight Pocket)’시장이 확산되고 있다. 특히, 명절을 앞둔 시기에는 정성이 담긴 동시에 실속있는 선물을 구매하는 조부모와 이모, 삼촌 등으로 인해 유아업계의 매출이 증가하기도 한다. 줄어드는 출산율에도 불구하고 회를 거듭할수록 관람객이 증가하는 육아용품 전시회를 한 예로 들 수 있다.
제로투세븐 담당자는 “최근 3년간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의 전체매출 대비 세트제품의 매출이 약 60%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며 “명절 직전에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페어’의 시기적 특성으로 인해 손주, 조카를 위한 선물 구매 수요가 많기 때문으로 분석된다”고 밝혔다.
제로투세븐은 올해에도 어김없이 28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추석을 앞두고 손주와 조카를 위한 선물을 찾는 조부모, 이모, 삼촌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실속과 정성이 모두 담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제로투세븐 부스에서 판매되는 패키지(세트)상품의 경우 각 구성품 별 5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손주, 조카를 위한 선물로 구입하기에 부담이 없다.
■ 인기제품 모은 스킨케어 기획세트… 성별 관계없이 부담없어 인기
신생아와 예비 엄마에게 선물하기 가장 부담 없는 제품은 스킨케어 제품. 특히 아이들 제품은 자극적인 성분이 들어갔는지 안전성은 물론이고,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구성되었는지 따져 보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궁중비책 출산준비 스킨케어 세트'는 ‘베이비 로션’과 '베이비 샴푸&바스', ‘베이비 오리진 크림’, ‘베이비 다이애퍼 크림’을 포함하여 총 4종의 정품과 여행용 사이즈의 베이비 로션(50ml)과 베이비 샴푸&바스(50ml)를 추가 증정하는 실속 있는 구성이다. 궁중비책은 조선왕실 원자의 목욕물에서 유래된 오지탕 한방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신생아 피부 건강을 튼튼하게 지켜주는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다. 가격은 3만 2천원.
■ 필수 수유용품만 모은 출산 축하 선물로 제격인 알뜰 패키지
출산경험이 부족한 초보 부모나 이모, 삼촌은 젖병, 젖꼭지 등의 수유용품을 선물로 선택하기 쉽지 않다. 하지만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가장 필요하고 오래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구성된 패키지 제품을 선택한다면 잊지 못할 선물이 될 수 있다.
■ 행사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출산세트… 알찬 구성에 합리적 가격!
겉싸개와 속싸개 등은 신생아에게 가장 필요하고,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어 이모, 삼촌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특히 겉싸개는 신생아의 체온 유지를 위한 제품으로 사계절 활용 가능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활용도가 높다.
알로앤루는 신생아에게 필요한 겉싸개, 속싸개, 베개를 ‘알로앤루 출산세트’로 구성하여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선보인다. ‘알로앤루 출산세트’는 사계절 활용 가능한 ‘겉싸개’와 부드러운 원단으로 성별에 따라 컬러 선택이 가능한 ‘속싸개’, 아기의 편안한 숙면을 돕는 ‘좁쌀 베개’, ‘짱구 베개’를 포함하여 구성돼있다. 알로앤루는 임산부와 출산축하 선물을 위해 ‘알로앤루 출산세트’를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