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궁중비책, 말레이시아 대표 드럭스토어 ‘케어링’ 입점

- ‘왓슨스’ 이어 말레이시아 대표 드럭스토어 입점 통해 소비자 접근성 강화

- 프리뮨·선케어 주요 제품 5종으로 K-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시장 공략

- 론칭 기념 ‘민감성 피부 케어’ 오프라인 행사 참여.. 현지 소비자 높은 관심 이끌어

 

 

[궁중비책이 말레이시아 대표 드럭스토어 ‘케어링’ 매장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

 

 

[2025-05-29] 제로투세븐의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말레이시아 대표 드럭스토어 '케어링 파머시(CARiNG Pharmacy)'에 공식 입점하며 현지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궁중비책은 5월 케어링 파머시 공식 론칭을 기점으로 67개 주요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을 진행 중이다. 이번 입점은 '왓슨스(Watsons)'에 이은 말레이시아 주요 유통 채널 진출로, 현지 내 브랜드 접근성을 한층 더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

 

입점 제품은 궁중비책의 대표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Pri-mmune)’ 4종(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모이스처 크림, 크리미 솝)과 자외선 차단제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PA++++)’로 구성됐다. 말레이시아의 고온다습한 기후와 강한 자외선은 피부 민감성과 관련된 문제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자극 없이 순한 궁중비책의 스킨케어 제품이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입점을 기념해 궁중비책은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4일까지 케어링 파머시 주최 민감성 피부 케어 캠페인 ‘바이 바이 센서티브 스킨(Bye Bye Sensitive Skin)’에 참여했다. 약 7만 명이 방문한 이 행사에서 궁중비책은 신규 입점 브랜드 중 유일하게 참여해 영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현지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케어링 파머시 입점은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검증된 제품력과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글로벌 K-영유아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궁중비책은 지난 1월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 주요 매장에 입점하며 베트남과 필리핀에 이은 동남아 시장 내 입지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또한 미국 FDA 일반의약품(OTC), 유럽 CPNP, 중국 NMPA 등록을 완료하며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을 공인받으며 글로벌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