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롯데 인터넷 면세점 월간베스트 1위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롯데 인터넷 면세점 월간베스트 1

- 롯데 인터넷 면세점 월간베스트 100개 제품 중 1위 석권

- 성분과 안전성 입증, 믿고 쓰는 베이비 크림으로 등극

-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연일 매진 … ‘줄 서서 사는 크림’으로 입지 강화


1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롯데 인터넷 면세점 월간베스트 1, 3위 석권>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크림’이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 월간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

 

월간베스트 100 카테고리에서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크림’이 1(4개 묶음)3(단품)를 석권하면서 ‘갈색병’으로 유명한 에스티 로더 에센스(2)과 맥 립스틱(4), 비디비치(5) 등 대표적인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제치고 궁중비책이 최고 순위에 이름을 올려 더욱 눈길을 끈다. (11 12 PC 판매 기준).

 

궁중비책이 국내는 물론 면세점에서도 인기인 이유는 최근 중국을 비롯한 해외 소비자들이 화장품과 생필품의 성분에 관심이 커진 추세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궁중비책은 특히 자연 유래 성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순하고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베이비 스킨케어 1의 입지를 굳힌 점이 국내외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제로투세븐 코스메틱사업부 궁중비책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소공점(본점)에서는 매일 입고하는 물량이 당일 날이면 전량 소진되고 있는 상황으로 ‘줄 서서 사는 베이비 크림’이라 불릴 정도”라며 “고객들이 궁중비책 제품이라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면세점에서 연일 인기몰이 중인모이스처 크림은 자연유래 진정성분인오지탕(Oji Relief Complex)’을 함유하고 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한, 바른 직후 6시간 동안 상승되는 보습의 힘으로 보습력이 오랫동안 지속돼,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의 피부를 48시간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